충남연구개발지원단 릴레이 심포지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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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최고관리자 작성일2016-12-14 조회944회첨부파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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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충청남도 R&D 투자현황 및 성과
2. 국가 미래유망기술 전망
3. 충남 미래유망산업 발굴 방향
4. 지역 R&d 투자방향과 미래 유망산업
홈페이지를 방문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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개인정보처리방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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② 제1항에 따른 권리 행사는 연구원에 대해 개인정보 보호법 시행령 제41조제1항에 따라 서면, 전자우편, 모사전송(FAX) 등을 통하여 요구 할 수 있으며, 연구원은 이에 대해 지체없이 조치하겠습니다.
③ 제1항에 따른 권리 행사는 정보주체의 법정대리인이나 위임을 받은 자 등 대리인을 통하여 요구 할 수 있습니다. 이 경우 개인정보 보호법 시행규칙 별지 제11호 서식에 따른 위임장을 제출하여야 합니다.
④ 개인정보 열람 및 처리정지 요구는 개인정보보호법 제35조 제5항, 제37조 제2항에 의하여 정보주체의 권리가 제한 될 수 있습니다.
⑤ 개인정보의 정정 및 삭제 요구는 다른 법령에서 그 개인정보가 수집 대상으로 명시되어 있는 경우에는 그 삭제를 요구할 수 없습니다.
⑥ 연구원은 정보주체 권리에 따른 열람의 요구, 정정·삭제의 요구, 처리정지의 요구 시 열람 등 요구를 한 자가 본인이거나 정당한 대리인인지를 확인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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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0조(개인정보 보호책임자)
① 연구원은 개인정보 처리에 관한 업무를 총괄해서 책임지고, 개인정보 처리와 관련한 정보주체의 불만처리 및 피해구제 등을 위하여 아래와 같이 개인정보 보호책임자를 지정하고 있습니다.
1. 개인정보보호 책임자 : 충남연구원 과학기술진흥본부 부장 문영식
2. 개인정보보호 담당자 : 충남연구원 전문연구원 유승우 (041-540-3817)
② 정보주체께서는 연구원의 서비스(또는 사업)을 이용하시면서 발생한 모든 개인정보 보호 관련 문의, 불만처리, 피해구제 등에 관한 사항을 개인정보 보호책임자 및 담당부서로 문의하실 수 있습니다. 연구원은 정보주체의 문의에 대해 지체없이 답변 및 처리해드릴 것입니다.
제11조(권익침해 구제방법)
정보주체는 아래의 기관에 대해 개인정보 침해에 대한 피해구제, 상담 등을 문의하실 수 있습니다.
<정보주체의 권익침해에 대한 구제신청은 연구원에 우선적으로 하시고, 연구원의 자체적인 개인정보 불만처리, 피해구제 결과에 만족하지 못하시거나 보다 자세한 도움이 필요하시면 아래 기관에 별도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아래의 기관은 연구원과는 별개의 기관입니다.>
▶ 개인정보 침해신고센터 (한국인터넷진흥원 운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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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2조(개인정보 처리방침 변경)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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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용약관
※이용약관
제1조 (목 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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② 연구원은 필요하다고 인정되는 경우에 이 약관을 개정할 수 있으며, 개정된 내용은 제1항과 같은 방법으로 공지한 때로부터 그 효력을 발생합니다.
제3조 (약관외 준칙)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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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4조 (용어의 정의)
1.이 약관에서 사용하는 용어의 정의는 다음 각 호와 같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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② 회원이란 연구원에 개인정보를 제공하여 회원등록을 한 자로서, 연구원이 제공하는 서비스를 계속적으로 이용할 수 있는 자를 말하며, 개인회원과 법인회원으로 구분됩니다.
③ 비회원이란 회원에 가입하지 않고 연구원이 제공하는 서비스를 이용하는 자를 말합니다.
④ 이용자란 연구원이 제공하는 서비스를 받는 회원 및 비회원을 말합니다.
⑤ 이용계약이란 서비스 이용을 목적으로 연구원과 이용자간에 체결하는 계약을 말합니다.
⑥ 아이디(ID)란 회원의 식별과 회원의 서비스 이용을 위하여 회원이 정하고 연구원이 승인하는 문자와 숫자의 조합을 말합니다.
⑦ 비밀번호란 회원의 ID와 일치된 회원임을 확인하고 회원 자신의 비밀을 보호하기 위하여 회원 자신이 설정한 문자와 숫자의 조합을 말합니다.
제5조 (회원가입)
① 이용자는 연구원이 정한 가입 양식에 따라 회원정보를 기입한 후 이 약관에 동의한다는 의사표시를 함으로서 회원가입을 신청합니다.
② 연구원은 제1항과 같이 회원으로 가입할 것을 신청한 이용자 중 다음 각 호에 해당하지 않는 한 회원으로 등록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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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6조 (회원정보의 변경)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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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7조 (계약 해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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② 연구원은 필요한 경우에는 서비스의 내용을 추가 또는 변경할 수 있습니다. 이때 연구원은 그 내용을 사전에 공지사항으로 공시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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③ 연구원은 회원이 보다 효과적으로 활용할 수 있도록 서비스 사항에 대한 변동 내용을 공지하여야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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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전기통신사업법에 규정된 기간통신사업자가 전기통신 서비스를 중지했을 경우
3. 전시, 사변, 천재지변 또는 이에 준하는 국가비상사태가 발생하거나 발생할 우려가 있는 경우
4. 서비스 설비의 장애 또는 서비스 이용의 폭주 등으로 서비스 이용에 지장이 있는경우
5. 제13조 회원의 의무를 현저히 위반했을 경우
② 연구원은 제1항의 규정에 의하여 서비스 제공의 일부 또는 전부를 제한하거나 중지한 때에는 그 사유 및 제한기간 등을 지체없이 공지사항이나 이메일 등을 통하여 회원에게 알립니다.
제11조 (연구원의 의무)
① 연구원은 이 약관 및 관계법령에 따라 계속적, 안정적으로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할 의무가 있습니다.
② 연구원은 회원으로부터 제기되는 의견이나 불만이 정당하다고 인정될 경우에는 적절한 절차를 거쳐 신속히 처리하며, 처리 기간이 지연될 경우 회원에게 지연 사유와 처리 일정을 알려드립니다.
③ 연구원은 회원이 연구원의 서비스 제공으로부터 기대되는 이익을 얻지 못하였거나 서비스 자료에 대한 취사선택 또는 이용으로 발생하는 손해 등에 대하여는 책임을 면합니다.
제12조 (개인정보의 보호)
① 연구원은 회원정보를 시스템 운영 및 개선의 목적으로 만 사용합니다.
② 연구원이 취득한 회원정보는 1항에 기재된 목적으로 만 사용하며, 본인의 승낙없이 제3자에게 공개하지 않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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③ 연구원은 회원정보의 보호에 최선을 다합니다.
제13조 (회원의 의무)
① 회원은 관계 법령, 본 약관의 규정, 이용안내 및 서비스상에 공지한 주의사항, 연구원이 통지하는 사항을 준수하여야 하며, 기타 연구원의 업무에 방해되는 행위를 하여서는 아니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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